관절염에 대한 적절한 대처방안

관절염에 대한 적절한 대처방안

관절염에 대한 적절한 대처방안

매년 골관절염과 류마티스성 관절염에 대처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다.

이 글에 포함된 정보는 관절염 관리에 도움이 되고, 즐거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담배를 줄이거나 담배를 모두 끊어라.

혈류량 감소는 담배를 피우다 니코틴이 체내로 배출되는 직접적인 결과로 관절염에 걸릴 수 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흡연은 관절을 손상시키고 관절염에서 느끼는 고통을 날카롭게 할 것이다.

많은 의학적인 문제들과 달리, 적당한 알코올 섭취는 그 상태를 악화시키지 않는 것으로 연구에서 밝혀져 왔다.

놀랍게도, 이러한 연구들은 대신에 적당히 마시면 증상의 강도를 낮출 수 있다는 결론에 도달했다.

그냥 앉아서 눈을 감고 숨을 쉬어.

당신은 당신의 문제를 잊고 더 행복한 것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관절 통증을 치료할 때 최대한의 효과를 위해 온도를 번갈아 가며 치료한다.

차가운 치료와 뜨거운 치료 사이에서 교환하는 것은 붓기를 줄이고 관절을 이완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관절을 너무 자주 치료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상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하루에 두 번 이상 겨냥해서는 안 된다.

침술은 만성 관절염과 싸워야 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치료법이 될 수 있다.

연구는 침술이 관절염의 고통과 다른 증상들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만약 여러분이 침술 받기를 선택한다면, 일회성으로 하는 것은 완전히 쓸모없기 때문에, 여러 번 할 준비를 하라.

스트레칭은 중요하다.

관절염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유연성의 상실뿐만 아니라 몸을 유연하게 하려고 할 때의 통증이다.

매일 시간을 들여 몸의 모든 근육을 스트레칭함으로써 유연성의 저하를 막는다.

발에서 아래로 시작해서 점차적으로 몸을 가로질러 위로 올라가다가 마침내 머리로 올라간다.

다른 종류의 비타민 결핍을 찾기 위해 당신의 의사를 매달 방문하라.

만약 여러분의 몸이 B-12와 같은 필수 영양소가 부족하면 관절염은 악화될 가능성이 있다.

이 수치들은 당신이 어디에 부족한지 안다면 염증을 억제하기 위해 체크될 수 있다.

새롭고 혁신적인 치료를 위해 항상 눈을 떼지 마십시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의사는 낡은 치료제가 전혀 효과가 없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새로운 치료법을 시도하지 않을 것이다.

의사에게 당신이 유익하다고 생각하는 치료법을 알려주고 그들이 시도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지 물어봐라.

살을 빼는 것은 관절, 특히 무릎의 압력을 제거한다.

이것은 차례로 관절염으로 인한 고통을 줄이고 당신을 더 건강하게 보이고 느끼게 할 것이다.

항염증 음식이 풍부한 건강한 식단은 관절에 가해지는 압력을 완화하고 염증을 줄일 수 있다.

이런 식단은 류마티스 관절염에 특히 도움이 된다.

관절염을 앓는 사람들은 어떤 색깔, 모양, 크기, 건강 배경도 될 수 있다.

관절염과 그 증상에 대해 더 많이 배우면 그것을 쉽게 관리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런 가이드라인을 자신의 삶에서 활용한다면 관절염 통증 완화에 한 발짝 더 다가설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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