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강화 목표 달성을 위한 팁

근육 강화 목표 달성을 위한 팁

근육 강화 목표 달성을 위한 팁

어떻게 하면 빨리 근육을 만들 수 있을까? 근육을 많이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많은 사람들이 이와 같은 질문을 가지고 있지만, 답을 찾기 위해 어디를 찾아야 할지 모른다.

다음의 조언은 이미 수천 명의 근육 형성 전문가들에게 효과가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너무 빨리 운동을 하려고 한다.

신중하고 신중하게 연습하는 것은 나쁜 형태로 빠르게 세트를 만들어 내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결과를 줄 것이다.

서두르지 말고, 각 담당자에게 적절한 형태로 하는 것에 집중하라.

만약 여러분이 근육을 만들려고 한다면, 탄수화물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탄수화물은 여러분이 운동하는 동안 필요로 하는 필요한 양의 에너지를 유지하는데 중요하다.

만약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한다면, 몸은 결국 단백질을 분해하고 에너지를 위해 그것을 사용한다.

신체가 운동할 수 있도록 적당한 양의 탄수화물을 섭취하라.

크레아틴은 사용하는 다른 첨가제와 마찬가지로 적당히 복용해야 한다.

신장에 이상이 있으면 크레아틴을 멀리해야 한다.

크레아틴 보충제의 또 다른 가능한 효과는 부정맥과 심장 근육 경련을 포함한 심장 근육에 대한 부작용이다.

이러한 위험은 특히 청소년들에게 위험하다.

더 이상 좋지 않으니, 권장 안전량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마라톤이나 다른 종목에 참가하기 위해 훈련을 할 거라면 근육도 늘리려고 하지 마라.

심근육은 좋은 건강을 위해 필수적이지만, 심근육을 너무 많이 하면 근력 훈련을 통해 부풀어 오르려는 당신의 시도가 사라질 수도 있다.

심장 운동과 웨이트 트레이닝 사이의 건강한 균형에 초점을 맞추어라.

효율적으로 근육을 키우려면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해야 한다.

단백질을 섭취하는 좋은 방법은 쉐이크와 보충제를 통해서이다.

이 쉐이크는 운동 직후에, 그리고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아주 잘 듣는다.

만약 여러분이 살을 빼고 근육을 키우기를 원한다면, 매일 이러한 보조제들 중 하나에 자신을 제한하라.

그러나 근육과 함께 덩어리를 얻는다는 것은 하루에 3번 정도 흔들린다는 것을 의미한다.

근육을 키우고 싶다면 탄수화물을 먹어야 한다.

탄수화물은 신체가 운동을 제대로 하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주는데 도움을 준다.

여러분이 몸무게의 약 1파운드당 2, 3그램의 탄수화물을 섭취해야 한다는 것을 반드시 이해해야 한다.

가능한 최고의 근육 성장을 이루기 위해서는 복합 운동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복합 운동은 한 번에 한 근육 그룹 이상을 작용한다.

복합 운동의 좋은 예는 벤치 프레싱이다.

이 운동은 삼두근, 가슴, 어깨 모두 동시에 효과가 있다.

한 시간 이상 운동하지 마라.

60분 후에, 여러분의 몸은 더 많은 양의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을 생산하기 시작할 것이다.

코티솔은 테스토스테론을 차단할 수 있고, 근육을 만드는 데 노력을 낭비할 수 있다.

당신은 운동을 짧고 격렬하게 유지함으로써 당신의 노력을 최적화할 수 있다.

근육 형성에 대한 당신의 질문에 대한 답변이 있었는가? 그렇지 않다면 주요 보디빌딩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은 정보를 검색하십시오.

매일 새로운 기술과 기술이 피트니스 영역에 진입하여 근육의 형성을 평생의 학습 과정으로 만든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