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금연 팁

금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금연 팁

금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금연 팁

담배를 피워야 할 필요성은 때때로 번거로울 수 있다.

실내에서 일하면 날씨가 어떻든 밖에서 담배를 피울 수밖에 없다.

당신은 본질적으로 하루 종일 담배에 묶여 있고, 담배로부터 떨어져 있는 것은 고투가 될 수 있다.

그 습관을 끊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

다음의 조언은 그 습관을 버리는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이다.

담배를 끊을 때는 설탕이 든 과자 대신 과일과 야채를 간식으로 먹어라.

건강에 좋은 음식을 대체하는 것은 여러분이 얻을 수 있는 몸무게의 양을 최소화할 것이다.

당신이 담배를 끊으면, 당신의 몸은 음식을 갈망하게 될 것이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정크 대신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어라.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를 얻어 담배를 더 쉽게 끊을 수 있게 하라.

그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지지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리는 것과 그들이 판단력이 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

네 생각이 그렇게 분명하지 않을 테니, 처음에는 네가 침울할 것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그만두는 동안 가까운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의 지원을 받도록 하십시오.

이 지원은 그만두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유용할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그들의 건강을 위해 담배를 끊어라.

간접흡연은 폐질환, 암, 그리고 다른 건강상의 문제를 여러분 주변의 모든 사람들에게 일으킨다.

담배를 끊으면 사랑하는 사람의 삶에서 간접흡연을 없애는 것이다.

그만두면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이 좋아질 것이다.

당신이 피우는 담배의 띠를 바꾸면 당신이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브랜드를 당신이 싫어하는 맛으로 바꾸면 담배를 완전히 끊을 수 있다.

가벼운 담배를 구입하기로 선택했다면 더 많은 양을 피우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중단 여행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스스로 인센티브 계획을 세워라.

목표 중 하나에 도달하면 스스로 보상하라.

이러한 보상은 하루든 한 달이든 담배를 피우지 않고 보내는 일정한 시간에 묶일 수 있다.

당신이 매일 그것을 볼 수 있도록 리스트를 전시해 두어라.

당신의 보상을 기대하는 것은 당신이 케이싱하고 싶은 순간들 동안 동기부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스트레스를 받는 시간에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많은 흡연자들이 다른 담배에 불을 붙이면서 스트레스에 반응한다.

구체적인 계획이 있을 때는 담배를 피하기가 훨씬 쉽다.

당신의 초기 아이디어가 도움이 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서 많은 아이디어를 가져라.

일단 담배를 끊기로 결심하면 흡연과 관련된 활동을 피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아침에 커피를 마시는 것과 담배를 피우는 것을 연관시키거나 근무가 끝났을 때 해피 아워에 참석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일상을 조정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해피 아워에 가지 않으면 갈망을 피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담배를 끊을 준비를 하는 것이 싸움의 절반이다.

이 조언들은 당신에게 영원히 담배를 끊을 수 있는 힌지를 제공해 줄 것이다.

이 팁들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마침내 담배가 필요 없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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