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을 성공과 막대한 수익으로 전환

비디오 마케팅을 성공과 막대한 수익으로 전환

비디오 마케팅을 성공과 막대한 수익으로 전환

매출을 늘려야 한다면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것도 고려해 봐야 한다.

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성공적인 비디오 마케팅이 무엇을 수반하는지 이해해야 한다.

여기서 당신의 목표를 추구하는데 도움이 되는 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동영상이 입소문을 타려면 우수한 콘텐츠를 제공하십시오.

화려한 장비와 최신 기술에 수천 달러를 쓸 수 있지만, 흥미롭고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 사용하지 않는 한 모두 헛수고가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동영상이 사람들에게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면, 그들은 그것이 최고 품질은 아닐지라도 그것을 볼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괜찮은 품질의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동영상을 만들 때는 동영상이 어떻게 보이는지 초점을 맞추지 마십시오.

높은 생산가치는 실제로 그것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좋은 수익을 얻는 것과 같지 않다.

델의 최고 승진자 중 일부는 일반 직원들이 했다.

회사 웹 사이트의 화면 캡처를 동영상에 넣으십시오.

그렇게 하면, 방문객들은 당신이 사이트를 조직한 방식을 볼 수 있다.

이것은 사용법 비디오에서도 유용하다.

비디오를 편집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만 활용하면 된다.

직원과 동료가 귀사의 비디오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그 사업을 대표하는 사람들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다.

비디오에서 함께 일하는 한 사람으로 한정되어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동영상을 만들 때 시청자에게 액션을 취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이것은 온라인 마케팅 용어로 “콜 투 액션”으로 알려져 있다.

예를 들어, 뷰어가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하도록 하려면 비디오 설명에서 링크를 클릭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시청자들이 이것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보장하면 된다.

시청자가 계속 돌아올 수 있도록 항상 컨텐츠를 신선하고 매력적으로 유지하십시오.

지루한 콘텐츠는 잠재적인 시청자들을 몰아낼 뿐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좋지 않다.

시청자들을 기다리게 하고 다음에 무엇을 내놓을지 보고자 한다.

여러분이 더 좋은, 더 재미있는 콘텐츠를 생산하면 할수록, 여러분의 시청자들은 그것을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와 더 많이 공유하게 될 것이다.

혼자 하지 마라.

진행 중인 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흥미로운 아이디어와 각도를 도출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친구와 동료들에게 생각을 요청하라.

항상 신선한 아이디어로 가득 차도록 이 뇌 폭풍우 세션을 정기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웹 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를 홍보하는 데 비디오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유튜브 동영상을 우연히 보게 되는 누군가는 당신이 페이스북에 있다는 것을 모를 수도 있다.

다른 사이트를 홍보하는 것은 당신의 비즈니스를 그들에게 몰아간다.

소셜 미디어를 동영상에 연결하면 트래픽이 둘 다로 증가한다.

당신은 단지 비디오를 온라인에 올릴 수 없고 그것이 하룻밤 사이에 입소문이 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없다.

당신은 이 비디오를 당신의 웹사이트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곳에 판매할 필요가 있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알지 못한다면, 그들은 그것을 볼 수 없어!

비디오 마케팅은 수익률을 높이는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성공하고 싶다면 맹목적으로 성공해서는 안 된다.

비즈니스 전략에 비디오 마케팅을 통합하기 시작할 때 이 기사의 조언을 기억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