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조언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조언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조언

매일 종합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건강을 증진시키고 식단을 보충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약국 선반에는 수백 개의 보조식품이 있는데, 어떤 것이 가장 좋은지 어떻게 알아? 이 기사는 당신이 모든 것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미네랄과 비타민이 어떤 조합이든 섭취하기 전에 서로 어떻게 반응하는지 배워라.

칼슘과 철은 잘 섞이지 않는다.

따라서 유제품을 먹거나 마시지 말거나, 철분 보충제를 복용한 후 30분 이내에 칼슘 보충제나 제산제를 복용하면 안 된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권장량만큼 섭취하도록 하기 위해,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은 많은 과일과 야채, 그리고 약간의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먹고 싶어한다.

보충제는 당신이 놓치고 있는 모든 것을 보충할 수 있다.

칼슘으로 튼튼한 뼈를 기를 수 있고 유지할 수 있다.

칼슘을 더 잘 흡수하기 위해서, 신체는 충분한 비타민 D를 필요로 한다.

당신은 햇빛, 음식, 보충제를 포함한 여러 가지 방법으로 비타민 D를 섭취할 수 있다.

이것들 중 어떤 것이라도 여러분의 몸이 칼슘을 흡수하도록 돕는다.

보충제를 음식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예를 들어 비타민 E, A, K가 모두 적용된다.

또한, 음식은 다소 지방이 많아야 한다.

태양과 우유는 비타민 D의 두 가지 훌륭한 공급원을 대표한다.

우유나 태양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비타민D 보충제를 복용하면 된다.

비타민 D는 뼈가 부서지는 것을 막으면서 뼈가 보호되도록 돕는다.

우리 중 많은 이들이 몸이 아프지만 왜 아픈지 모른다.

걱정을 너무 많이 하기 전에, 식단에 비타민을 첨가해 보아라.

어유와 비타민 E는 종종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키기 때문에 근육을 훨씬 좋게 만든다.

리보플라빈이 함유된 음식으로는 바나나, 팝콘, 유제품, 아스파라거스가 있다.

비타민 B2 결핍은 입술 갈라짐, 비늘 피부, 적혈구 감소 등 다양한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이 중요한 비타민은 암, 백내장, 빈혈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건강하게 먹는 것은 비싸다.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하는 보충제는 우리가 먹는 문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들은 소화에 도움을 주고, 우리가 몸매를 가꾸는데 약간의 도움이 필요할 때 체중 감량과 지방을 연소시키는 것을 촉진시킨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보충은 과거에 비해 지금 더 중요하다.

식료품점 진열대에는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가 들어 있지 않은 가공식품 같은 물건들이 가득하다.

매일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잘 섭취하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비타민 C는 감귤류 과일과 같은 것이 풍부하다.

이 보충제들은 하루 권장량을 음식만으로 얻을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비타민 C는 사람들이 피부 감염, 잇몸 질환, 궤양, 감기 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알려진 이점 외에도 비타민 C는 ADHD 진단을 받은 사람들에게 정신 집중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더 중요한 것은 치매와 알츠하이머다.

신선한 농산물은 보통 몸에 필요한 건강한 단백질로 가득하지만 통조림 대신 신선하게 먹어야 한다.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는 것 외에도 고품질, 비화학성 비타민, 미네랄 보충제로 식단을 보충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망간 섭취량을 늘리십시오.

이것은 뼈 형성에 좋고 상처가 더 빨리 낫도록 돕는다.

그것은 또한 콜레스테롤, 단백질, 탄수화물을 대사시키는 것을 돕는다.

콩, 통곡물 식품, 아몬드를 먹고, 흑차나 녹차를 마시면 식이 망간을 활성화시킬 수 있다.

인터넷이나 비타민이 판매되는 매장에서 망간 보충제를 찾을 수 있다.

우리는 항상 균형 잡힌 식사를 하거나 체육관에 갈 시간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여전히 중요하다.

여러분의 일상 생활에 양질의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첨가하는 것은 이것을 도울 수 있다.

위의 기사에서 얻은 조언을 사용하여 올바른 보충판을 마련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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