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모호함? 여기에서 지식 얻기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모호함? 여기에서 지식 얻기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모호함? 여기에서 지식 얻기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옳은 일을 하고 가능한 한 많이 배워야 한다.

우선 여기서 전문가의 조언을 읽어 보십시오.

칼슘은 뼈의 구조에 필수적이다.

칼슘을 흡수하는 과정에서 몸을 보조하기 위해서는 비타민D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충제, 식이요법, 태양 노출은 적절한 비타민 D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것들 중 어떤 것이라도 여러분의 몸이 칼슘을 흡수하도록 돕는다.

지방이 성분으로 표시된 보충제를 먹을 때는 음식과 함께 복용한다.

예를 들어 비타민 A, E, K는 공복에 복용할 때 제대로 흡수되지 않는다.

음식이 일정량의 지방을 가지고 있다면 흡수가 더 효과적이다.

많은 사람들은 왜 그들의 몸이 아픈지 알지 못한다.

좋은 보충제가 그 해답일 수도 있다.

근육통이 있다면 식단에 어유 캡슐과 비타민 E를 첨가해 보십시오.

그들은 스트레스와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 B2라고도 알려진 리보플라빈은 바나나, 유제품, 아스파라거스에서 발견된다.

결핍은 입술에 금이 가고 헤모글로빈 수치가 낮을 수 있다.

리보플라빈이 백내장, 암, 빈혈, 손목터널증후군 예방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건강하게 먹는 것은 비싸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우리 몸의 모든 독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과 영양소의 하루 권장량을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었습니다.

가게의 가공식품은 종종 당신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주지 않을 것이다.

천연 종합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도 필수 영양소를 섭취하는 한 방법이다.

폐경이 되었다면 태아 비타민을 섭취하지 마라.

손톱과 머리카락에 대한 이러한 보조제의 이점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그것을 복용한다.

그들은 실제로 과거 폐경기에 비해 너무 많은 철분을 가지고 있어서 복용하기에 위험할 수 있다.

부족한 점이 있으면 의사를 찾아가서 알아보세요.

이것은 여러분이 어떻게 식단을 바꾸어야 하는지에 대해 훨씬 더 잘 알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보충제에 관해서는 정보의 출처를 면밀히 조사해야 한다.

많은 광고는 알리는 것이 아니라 파는 것을 목표로 한다.

모든 것에 의문을 품다.

조금이라도 의심스러우면 우선 의사와 상의하지 않고 보충제를 복용하지 말라.

식단에서 망간을 더 많이 섭취하십시오.

망간은 상처를 더 빨리 치유하고 뼈의 형성을 돕는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몸이 단백질, 탄수화물, 콜레스테롤을 얼마나 잘 대사시키는지 증가시킬 수 있다.

망간은 우리가 마시는 차와 우리가 매일 소비하는 곡물 음식에서 많이 발견되기 때문에 찾기가 어렵지 않다.

인터넷이나 동네 비타민 숍을 통해서도 보충제를 찾을 수 있다.

보충제를 사용할 때는 주의하십시오.

그것들에 대한 과다 복용이 가능하다.

그것은 극도로 위험하고 무리하면 일어난다.

과다 복용의 증상은 어떤 비타민을 복용했느냐에 따라 다르다.

그러나 그 결과는 좋지 않고 심지어 당신을 죽일 수도 있다.

절대 빈속에 탄산칼슘을 섭취하지 마십시오.

구연산칼슘은 배가 비었을 때 섭취할 수 있지만 탄산칼슘은 섭취할 수 없다.

지시를 따르지 않으면 영양분이 제대로 흡수되지 않고 낭비된다.

당신이 복용하는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은 때때로 비타민 보충제와 부정적인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때때로, 그것들은 또한 치명적일 수 있다.

의사가 당신이 복용하는 약에 대해 물어보면, 항상 보충제를 넣으세요.

또한 약사가 조언해줄 수 있도록 약사와 당신의 상황에 대해 상의하라.

많은 사람들이 특히 나이가 들면서 B12를 잘 흡수하지 못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많이 소비하게 하지만 그들의 몸은 그것을 잘 흡수하지 못한다.

매년 의사의 검사를 통해 B12 보충제가 필요한지 여부를 알 수 있을 것이다.

가능하면 채소는 쪄서 먹거나 날것으로 먹어야 한다.

다른 요리법들은 비타민을 제거할 수 있다.

그러므로, 찜질은 여전히 많은 비타민을 보존하기 때문에 좋은 선택이다.

우리가 종종 구입하는 냉동 야채 봉지에 관한 한, 그들은 이미 냉동 과정에서 나온 높은 수준의 수분 함량을 가지고 있고, 너무 익히면 남아 있는 많은 비타민을 삭제할 것이기 때문에 최소한으로 요리해라.

우리는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이 훌륭한 조언들을 모두 모아 여러분이 어떻게 기분이 좋은지에 대한 최고의 조언만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이 모든 훌륭한 충고를 염두에 두고, 여러분은 여러분의 건강에 도전할 준비가 되어 있다.

이 팁들을 이용해서 즐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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