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 극복 – 기분이 나아지도록 돕는 팁!

요통 극복 – 기분이 나아지도록 돕는 팁!

요통 극복 – 기분이 나아지도록 돕는 팁!

이미 허리가 아프다면 끊임없는 요통으로 삶을 살아보려고 노력하는 것이 얼마나 짜증스러운 일인지 잘 알 것이다.

물건을 들거나 몸을 구부리고 의자에 앉는 것은 모두 허리가 아플 때 몸부림이 된다.

만약 여러분이 이러한 문제들 중 하나에 직면한다면, 여러분의 고통을 줄이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이 기사를 계속 읽으세요.

부상 후 허리 전문의와의 진료 일정을 잡으려 할 때 상당한 지연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그 사이에 가장 적합한 자리가 무엇인지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아야 한다.

디스크 파열 등 허리 부상자의 가장 흔한 휴식 자세는 등을 평평하게 하고 무릎을 구부린 채 누워 있는 것이다.

이것은 힘줄과 근육의 긴장을 줄여줄 것이다.

힘줄과 근육은 뒤에서 다리를 통해 흐른다.

만성 요통으로 고생하십니까? 매일 하는 일 중에 너무 많이 꼬이지 않도록 해, 이것이 원인이 될 수 있으니까.

집만 청소하든 무거운 물건을 옮기든 간에 허리를 심하게 비틀면 부상과 심한 통증이 올 수 있다.

스포츠를 하면서 척추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면서도 허리에 통증이 있거나 타이트한 부분이 있으면 속도를 늦추거나 휴식을 취한다.

불필요한 요통은 자세 불량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앉거나 서 있으면 자세를 잘 유지한다.

격렬한 활동을 통해서만 허리를 다칠 수 있다는 잘못된 생각이 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를 구부릴 때 하는 것처럼, 몇 시간 동안 계속해서 잘못된 자세로 앉아 있어도 허리 근육에 누적된 손상을 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알지도 못하거나 서두르기 때문에 적당한 거리에서 물건을 들어올리지 않는다.

지름길을 택하고 사람들은 이것을 매일, 그리고 자주 하려고 한다.

물체를 들어올리기 전에 물체 가까이 이동하십시오.

시간을 들여 몸을 올바르게 정렬시킴으로써 요통 문제를 최소화한다.

책상에 앉아서 몇 시간을 보낼 때 등을 보호하는 것은 간단하다.

그냥 좀 쉬면서 걸어 다녀.

규칙적으로 일어서서 몸과 다리를 움직이면 척추 주변의 근육이 늘어난다.

이 스트레칭은 누적된 압축 문제로 인한 향후 요통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타블로이드판 신문들은 가슴확대에 관한 이야기로 가득 차 있지만, 감축에 관한 이야기는 아니다.

하지만, 유방축소는 당신의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 현명할 수 있다.

매우 큰 유방은 요통을 일으킬 것이다.

이것은 유방 식물을 얻는 여자들도 발견하는 것이다.

허리 통증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그것을 더 복잡하게 만들 뿐이다.

이완의 유용한 기술이나, 환자들의 근육을 스트레칭하는 똑똑한 방법을 배우는 것은 허리 통증을 완화시키고 긴장을 푸는 데 훨씬 더 도움이 될 것이다.

휴식을 취하고 등에 열을 가하여 통증을 완화시키도록 하라.

요통이 정기적으로 걱정되기 시작하면 의사와 상의하기 위해 약속을 잡으십시오.

당신의 의사는 혈액 검사를 하고, 당신의 병력을 평가하고, 엑스레이를 찍고, 문제의 근원을 찾을 수 있다.

척추 경련을 유발하는 상황을 피하면 요통의 주요 원인이 제거된다.

허리 경련을 일으키는 것 중에는 나트륨 부족, 수면 부족, 불안, 탈수, 카페인, 스트레스 등이 있다.

허리 경련이 있다면 환부에 열을 가한 후, 추가 통증이 발생하지 않도록 등을 쉬어야 한다.

아무도 요통을 견디는 것을 즐기지 않는다.

다음 번에 요통이 온다고 느낄 때 이 요령들을 명심해라.

그들은 당신을 위해 효과적으로 일할 수 있고 당신의 고통을 없애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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