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주요 팁으로 불면증에 대한 도움을 받으십시오.

이러한 주요 팁으로 불면증에 대한 도움을 받으십시오.

이러한 주요 팁으로 불면증에 대한 도움을 받으십시오.

부두교 저주 때문에 밤새 잠을 못 자나? 다시 잠들기 위해 비슷한 주문을 쓸 수 있을까? 네가 필요로 하는 나머지를 어떻게 스스로 얻을 수 있니? 이 팁들은 한 사이즈로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여러분은 틀림없이 재미있는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잠자리에 들기 약 한 시간 전에 컴퓨터를 끄고 TV를 끄십시오.

이 장치들은 너무 자극적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정지시킨다면, 당신의 몸은 쉴 준비를 시작할 수 있다.

일정 시간 밤이 지나면 전자제품을 멀리하는 습관을 들여라.

잠꼬대를 하다.

만약 신체가 당신이 잠에 관한 한 진짜 패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면, 적절한 시간에 피곤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무작위로 잠자리에 들기 시작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잠을 잘 자지 못하게 만드는 것일 수도 있다.

만약 불면증에 문제가 있다면, 잠자기 직전에 컴퓨터를 사용하지 마라.

특히 비디오 게임에서는 반복되는 이미지와 소리가 여러분을 따라 침대로 가서 정신을 차리게 할 것이다.

그러면 네가 편히 잘 수 있는 능력이 엉망이 될 거야.

불면증에 대처하는 것을 돕기 위해 취침 의식을 시작하라.

전문가들은 의식은 여러분의 몸과 마음에 수면이 올 것이라는 신호를 주는 데 도움이 된다는 데 동의한다.

잠을 잘 수 있게 하는 이 일과를 거치는 동안 당신은 졸리기 시작할 것이다.

몸을 남북으로 각진 채 자거라.

발은 남쪽으로, 머리는 북쪽으로.

이렇게 하는 것은 여러분과 세계의 조화를 유도하는 지구의 자기장과 여러분의 신체를 일치시킨다.

확실히 불면증을 이기는 가장 흔한 관습은 아니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매우 효과적이다.

아로마 테라피는 불면증에 대처하는 훌륭하고 즐거운 방법이다.

편안한 향기가 나는 다양한 포푸리와 양초를 작은 샘플로 받아라.

그리고 그것들을 침대 주위에 두어라.

아로마 테라피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일부 사람들이 불면증을 이겨내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라벤더 같은 것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트립토판은 많은 음식에 들어 있는 천연 수면 유도제다.

이 물질을 담은 만찬이 평화로운 휴식의 밤일 수도 있다.

코티지 치즈, 따뜻한 우유, 캐슈, 계란, 칠면조 같은 음식에는 모두 트립토판이 들어 있다.

찬 우유는 효과가 없으니 따뜻하거나 더운지 확인하십시오.

마그네슘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그네슘은 건강한 수면을 자극하는 뇌의 신경전달물질에 영향을 미친다.

시금치, 검은콩, 호박씨 같은 것들은 모두 많은 마그네슘을 함유하고 있다.

마그네슘은 근육 경련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수면제를 복용하기 전에 항상 의사나 약사와 상의하십시오.

특히 장기적 해결책이 될 경우에는 반드시 그 사람과 상의해야 한다.

가끔 안전하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경우 식별할 수 있도록 수면 일지를 만드십시오.

저녁에 어떤 음식을 먹는지, 언제 운동을 하는지, 어떤 기분인지 기록한다.

그럼 네가 받은 휴식의 양을 봐.

휴식을 북돋우거나 방해하는 요인을 알면 필요에 따라 인생을 바꿀 수 있다.

당신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때때로 다른 사람들에게 효과가 없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새로운 것들을 시도해 보아야 한다.

뭔가 도움이 될 거야.

그리고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찾을 때까지 노력하는 거야.

만약 당신이 무엇이 도움이 되는지 보기 위해 기꺼이 열심히 노력한다면, 당신은 다시 한 번 깊이 잠들고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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