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건강플랜의 균형 유지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건강플랜의 균형 유지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건강플랜의 균형 유지

헬스 루틴을 시작하는 것은 어렵지 않으며, 여러분이 생각해 본 적이 없는 길을 걸을 수 있다.

다음은 건강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건강 팁이다.

무게를 다룰 때는 작은 기계를 먼저 사용하십시오.

작은 근육은 더 큰 근육보다 먼저 지치기 때문에 더 큰 근육으로 이동하기 전에 작은 체중을 가지고 일하는 것이 논리적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의 더 작고 더 섬세한 근육 그룹은 여러분이 더 큰 근육을 운동하는 동안 쉴 수 있다.

의욕과 흥분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운동 수업을 시도하라.

상황을 바꾸면 당신이 좋아하는 수업을 발견할 수 있고 체육관으로 계속 돌아갈 수 있는 이유를 얻을 수 있다.

요가 수업이나 춤을 한번 시도해봐.

부트캠프 클래스나 킥복싱과 같은 클래스를 살펴보십시오.

활동적이고 새로운 것을 시도해보라, 무엇을 즐길 수 있을지 모른다.

근육량을 증가시키는 한 가지 간단한 방법은 많은 체중을 단지 몇 번만 들어올리는 것이다.

특정 근육 그룹을 선택하고 루틴을 시작하십시오.

근육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가벼운 체중으로 시작해라.

15번에서 20번 정도 반복할 수 있는 무게는 거의 맞다.

그리고 나서 점차 무거운 무게까지 일을 해라.

약 5파운드를 더 넣고 반복한다.

만약 당신이 벽에 기대어 앉는다면, 당신의 다리 힘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네 몸에 충분히 큰 곳을 찾아라.

그리고 나서 일어서면서 약 18인치 떨어진 벽에서 시선을 돌려라.

무릎을 굽히고 등을 통째로 벽에 닿을 때까지 몸을 뒤로 젖힌다.

이제 허벅지가 앉는 자세로 땅에 수직이 될 때까지 벽을 따라 미끄러져 내려간다.

더 이상 견딜 수 없을 때까지 이 자리를 지켜야 한다.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동기 부여가 필요하다.

노력의 결과를 보고 느끼는 것은 하나의 동기를 제공한다.

저울과 고소한 옷을 바꿔 입어라.

당신은 일주일에 한 번 이 옷을 다이어트를 하면서 입어봄으로써 몸의 변화를 어느 정도 밝혀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평상시의 몇 분의 일 안에 동일한 운동을 한다면, 당신은 더 빨리 근육을 만들 수 있다.

이것은 근육의 작업 부하를 증가시키고 동시에 지구력을 향상시킨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전신 운동이 보통 30분이 걸린다면, 대신에 27분 안에 끝내는 것을 목표로 하라.

체육관에서 사용할 장비는 실제로 사용하기 전에 닦아야 한다.

앞에 있는 사람이 아무리 깨끗해도 세균이 남아 있을 것이다.

당신의 의도는 체육관에서 더 건강해지려는 것이지, 병에 걸리지 않기 위한 것이 아니었다.

당신이 운동할 시간을 갖도록 매주 계획을 세워라.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서투른 선택을 할 가능성이 높다.

미리 계획을 세우면 건강한 간식을 손에 넣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식도 제때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케냐 육상선수와 같은 훈련은 속도뿐만 아니라 지구력 향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케냐인들은 특별한 훈련 방법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코스의 첫 3분의 1을 천천히 달리는 것으로 시작한다.

주행 속도를 점진적으로 높이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분의 1이 지나갈 때 정상 속도로 달린다.

짧은 시간이 지나면 착하고 꾸준한 페이스를 유지해야 한다.

이 루틴을 만들면 지구력과 스피드를 모두 향상시킬 수 있다.

거꾸로 세어봐.

예를 들어, 1에서 10까지 세는 것보다 10에서 1까지 세라.

그것은 여러분이 적은 양으로 보기 때문에 운동 시간을 더 쉽고 짧게 보이게 할 수 있다.

카운트업에 집중하는 대신 몇 명의 직원이 남았는지를 생각하면 동기부여가 높아질 수 있다.

전체 주행을 세 구역으로 나누십시오.

천천히 시작하고 정상 속도에 맞춰 작업하십시오.

마지막 부분에서 가능한 한 빨리 달릴 수 있도록 자신을 밀어라.

이러한 방식으로 주행을 구조화하면 인내력에 더 많은 이점이 제공되어 일과를 계속하면서 더 멀리 달릴 수 있다.

당신이 이 글에서 찾은 조언은 당신이 건강 루틴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운동을 주간 목표로 보는 대신에 당신의 일상 생활에 신체 활동을 포함시키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라.

건강한 생활을 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더 많은 에너지를 줄 것이고, 여러분에게 닥쳐오는 어떤 문제에도 더 잘 대처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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